여의도 IFC몰 THE PLACE (더플레이스) 이용 후기(리뷰)

반응형

 

여의도에 소재한 아이에프씨몰, 언제나 사람 많은 곳, 더 플레이스 다녀왔습니다

 

무난하게 식사하는 데는 피자가 최고죠

 

더플레이스. 그곳.

 

반응형

 

 

이런 할인 행사는, 언제나 해당 없더라고요. 참고만~

 

 

'화덕에 구워 쫄깃하고 부드러운 정통 이탈리안 피자' 

추구하는 것이 어떤 피자인지 알것 같아요.

 

대략. 나폴리 피자?

 

도우가 쫄깃하고 치즈와 토마토 소스가 듬뿍!

 

 

메뉴판을 찍었다고 생각하고 흡족했는데 이제보니 와인메뉴만 찍어놨네요 ㅎㅎ

 

물가보소.

 

확실히 경북X2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대처의 물가

 

 

12시 이전에 가면 기다림없이 입장 가능 합니다

안내해 주는 대로 잽싸게 착석

 

 

마르게리따 피자와 소고기 샐러드 주문했습니다.

발사믹 소스 같은것, 뿌려 먹었어요.

 

소고기는 아주 부드럽지는 않았지만, 먹을만했습니다.

피자는 기대했던 맛입니다.  프랜차이즈라 그런 것일까요??? 아무튼 신뢰해요.

아주 배불리 먹기에는 글쎄요. 추가로 다른 음식을 시키거나 해야할 것 같아요.

런치메뉴로 적당합니다.

 

콜라를 시켰는데 한잔에 4천원이었어요. 

 

맛 : 상

양 : 보통

친절도 : 적당히 친절함

가격 : 약간 비쌈

기다림 : 없음

방문시각 : 평일 11:40

기타사항 : 그럼에도 사람많음.

 

 

 

이런 곳에 오면 다들 뭐하는 사람들일까 하면서 사람구경하는 맛이 있네요.

촌놈이라 그런지 잠시 망상타임 하고 자리에서 일어났습니다.

 

 

 

 

밥 먹고 주차 이용권 겟하시기 바랍니다.

여차저차 3시간 받았네요.

자가용으로 근처 이용하면 교통지옥입니다.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