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 / 2024. 2. 17. 20:43

머지 서바이벌 캠프 14일차 미션, 공략 후기(33개 스테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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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지 서바이벌 캠프 14일 차 미션, 공략, 후기입니다.

 

각 스테이지별로 필요한 아이템과 팁들을 공유할게요.

 

머지 서바이벌 캠프 13일차 미션, 공략, 후기 :: 닌니와 함께 (tistory.com)

 

머지 서바이벌 캠프 13일차 미션, 공략,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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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13일 차에서 위치추적기를 약탈자로부터 심어져 있다는 것을 이든과 동료들이 알아내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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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체는??입니다.

 

반전이 있을까요?

 

 

 

낚시대(비스킷+밀짚모자(레벨 3))으로부터 레벨3 배스를 겟할 수 있습니다.

 

장대빗자루가 필요합니다.

 

 

 

13일 차부터 탐험조끼가 많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탐험조끼 레벨 1이 나왔다면 4번 누르고(셔플) 머지시켜서 레벨 2를 만든 뒤 다시 14번 셔플하고 머지하여 레벨 3 최대레벨 탐험조끼를 만들어 놓는다면, (에너지 여유가 있을 것을 가정하였을 경우) 탐험조끼가 모자라지 않을 것 같아요.

꿀벌이벤트에서도 탐험조끼를 많이 소모시키거든요.

 

대형쓰레받기 레벨 8과 가든레이크 레벨 8이 필요합니다.

핸드포크 (레벨 1) 기준 256개가 필요합니다.

 

식품상자는 다다익선입니다.

식품상자가 보드 자리 차지 하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저의 경우 7~8박스) 6박스 정도를 다 까버립니다.

즉석밥과, 식용기름 하나씩 나오면 자리가 6개 남고 캠프 미션에서 밥은 안 나올 수 없는 패턴입니다.

 

 

 

폐 목재 묶은 레벨 6이 필요합니다.

방치된 고철에서 나오는 재활용고철(레벨 7, 최대레벨) 이 필요합니다.

약 15회 정도밖에 셔플 되지 않으므로 4개 정도의 방치된 고철을 미리 필드에 만들어 놓는 것이 좋습니다.

 

 

 

천 두루마리 레벨 9 가 필요합니다.

 

캠핑침대는 레벨 10입니다.

 

캠핑침대를 머지하면서 쌓이는 성냥, 라이터 등은 머지시켜서 그릴을 보드에 비치해 놓읍시다.

 

 

 

 

달걀 꾸러미가 필요합니다.

애그샌드위치 레벨 5를 만들기 위해 달걀꾸러미 최대레벨을 한 번에 머지시켜서 쓰지 마시고,

레벨 1에 2회 셔플, 달걀꾸러미 레벨 2에서 4회 셔플 후 최대 레벨을 만들어서 진행하면 됩니다.

 

벌꿀레벨 3입니다.

벌집레벨 6에서 5회 정도 셔플하면 사라지더라고요

4개 정도 셔플 후 후에 벌집 레벨 6으로 만들어줍시다.

 

 

소형그릴입니다. 앞선 미션들에서 생존배낭에서 나온 성냥이나 토치를 모아놓으면 좋습니다.

 

 

 

즉석밥(레벨 9)과 페페론치노(레벨 5)는 앞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만들어놓은 식품재료들을 써먹으면 됩니다.

 

 

 

 

캠프 14일 차 1/3 정도 왔습니다.

사람마다 스타일이 다르지만 왼쪽 위 계정 레벨은 필요할 때만 해금해서 모래시계를 사용하는 방향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골드의 경우 : 아주 급한 것이 아니라면 상점에서 구매할 경우 가성비가 너무 떨어지므로, 모아놨다가 보조가방을 해금하는 곳에 쓰도록 합시다.

정가에 주고 사면 손해이므로 가끔씩 50% 할인 이벤트(주로 하루만 진행) 할 때 전부 투자합니다.

 

다이아는 상점에서 공구함, 응급상자, 도구창고, 리폼상자 등을 수급하는데 소모하도록 합시다.

 

조만간 안전화가 다시 필요하므로 목장갑은 계속 머지해 놓도록 합시다.

 

 

사과나무 레벨 11 정도 되었을 거예요.

레저용 호흡기를 에너지 70 정도 소모하면 금방 만들겠지만, 뒷정리가 팁이 될 수 있겠네요.

나뭇가지는 필드의 상황을 보고 채집망을 대기시키는데 소모(1개) 시킬 수 있고요.

 

물 한 컵(레벨 3)을 라이터(레벨 2)와 함께 만들어 비치할 수 있습니다.

사과바구니가 애물단지라고요?

 

사과바구니는 총 5회 셔플 하면 사라지고 없는데요.

6~7개 정도 쌓였다면 전부 셔플 해서 사과파이를 만들어 놓으면 보드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사과씨앗은 잘 안 나옵니다. 나오면 버리지 말고 머지합시다.

 

 

 

 

재활용품 수거함(레벨 7)으로부터 플라스틱과 종이 최대 레벨 (7)을 각각 머지시켜야 합니다.

 

 

 

포스트아포칼립스 세계관에서 풍력발전기를 다시 만들어 낸다는 것은 멋진 일입니다.

목공을 위한 타카(레벨 9), 수평계(레벨 6), 나무망치(레벨 4) 등이 필요하고요.

 

가든레이크도 여기서 한 번 더 쓰입니다.

 

 

클램프 레벨 8이 필요합니다.

직전 미션에서 타카 만드는데 소모시킨 에너지와 쿨타임을 생각하면 타카를 마지막으로 만들었을 경우 잠시 짜증이 날 수 있겠네요.

 

 

머지서바이벌 14일 차 18번째 미션입니다.

안전화가 필요합니다.

 

 

14일차 후반부에 들어서 가장 많이 소모되는 생산 아이템은 단연코 의료가방이라 할 수 있습니다.

탭을 통해 블록을 생산하는 다른 아이템들보다 용량도 적고 쿨타임 대비 다이아 소모량도 크기 때문입니다.

의료가발 레벨 7 기준 약 70회의 탭을 하면 쿨타임이 생기므로 이를 감안해야 할 거예요.

 

원웨이로 탭을 끝까지 하면 잘하면 소화제(레벨 5) 하나와 석고붕대(레벨 7) 하나를 겟할 수 있습니다.

가능하다면 꾸준히 탐험과 상점을 통해 의료가방을 디벨롭시키는 것이 좋겠습니다.

 

소피아와 영감님이 많이 아프셔서 캠프 내에 진료실을 만든다고 하니 테마가 형성되었네요.

 

 

 

 

새로운 동료는 의사라고 하는데, 의심스러운 점이 많긴 합니다

마음에 들지 않지만 아픈 아이를 치료하고 싶은 소피아의 마음 때문인지 적극적으로 진료실을 꾸리기 시작합니다.

이제껏 잘 쓰이지 않던 체온계와 청진기 등이 소모됩니다.

 

의료가방 레벨 7에서 쿨타임 한번 돌리면 혈압계(레벨 3) 하나 정도 나옵니다.

 

 

 

손수레(레벨 10) 필요합니다.

 

 

 

 

 

 

 

 

 

 

 

 

 

 

 

 

 

이로써 머지서바이벌 14일 차를 총 33개의 스테이지로 마무리하였습니다.

 

갈수록 어려워지네요!

필요한 아이템의 수준도 높아지고요.

특히 이번에는 의료용품과 캠프용품들이 다량 필요했고.

풍력발전 같은 큰 구조공사도 해서 그런지 공사성 재료들도 많이 소모했어요.

 

14일 차를 클리어하면 보조가방 +1 생깁니다. 참고해 주세요.

 

자, 다음 미션인 15일차로 고고!

 

15일차는 14일차에 비해 스테이지는 좀 더 작은데,

 

식품상자를 비롯해서 필요한 게 많습니다.

 

머지 서바이벌 캠프 15일차 미션, 공략 후기 리뷰 (26개 스테이지) :: 닌니와 함께 (tistory.com)

 

머지 서바이벌 캠프 15일차 미션, 공략 후기 리뷰 (26개 스테이지)

지난 머지 14일 차 리뷰에 이어서 머지 서바이벌 15일 차 미션과 공략을 공유하고 리뷰합니다. 머지 서바이벌 캠프 14일차 미션, 공략 후기(33개 스테이지) :: 닌니와 함께 (tistory.com) 머지 서바이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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