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 점촌 중국집 '가향' 내돈내산 이용 후기

반응형
반응형

문경 여자중학교, 문경 시민운동장 인근에 위치한 중국집 가향을 이용하고 후기를 남깁니다.

점촌 가향

 

1. 새 단장

 

한동안 문을 닫고 새 단장을 위해 열심히 이쁜 벽지와 깔끔한 테이블로 리모델링하였습니다.

기름 쩐내가 나지 않고 좋네요

 

점촌 가향

 

2. 메뉴(차림표)

점촌 가향
점촌 가향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소문에는 여기 주방장이 엄청 실력가라고 합니다.

 

삼선간짜장과 유산슬밥 주문해 봤습니다.

 

3. 삼선간짜장곱빼기와 유산슬밥 주문!

 

점촌 가향점촌 가향

 

푸짐하게 나옵니다. 양껏 들어간 재료들이 한눈에도 먹음직스럽군요

 

점촌 가향점촌 가향

 

푸짐하게 들어간 재료들과 맛있게 비벼 먹었답니다^^

너무나 맛있어서 밥까지 비벼먹었어요.

양이 많아서 미국 기준 곱빼기 같았어요.

(사장님 : 곱빼기잖아...)

 

 

 

장사 안되고 파리날리는 집은 양파와 단무지만 씹어도 알 수 있죠. 

프레시 합니다.

점촌 가향
점촌 가향

 

4. 후식

점촌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파격적인 1인 1 아이스크림 후식 서비스! 

푸기 어려운 콘 아이스크림 이런 거 아니고 궤짝으로 비치되어 있네요

 

 

5. 정리

 

문경여자중학교, 문경여자고등학교, 점촌초등학교, 문경시민운동장이 인근에 있어서 각종 행사나 볼일 있을 때, 

가족들과 혹은 동료들과 방문하기 좋습니다.

시내에 있어서 접근성이 좋아요.

직원분이 친절하시고 단무지나 밥은 셀프로 무료로 바에서 리필하면 됩니다.

주차공간이 있으며 근처 차대기가 편합니다.

곱빼기를 시키면 양이.... 여물처럼.. 많습니다.(보통도 적지는 않습니다.)

 

 

원래는 삼선류는 잘 안 먹지만 성공한 사업가 느낌 좀 내려 먹어봤습니다.

언제 이런 호식을 해보겠습니까. 젊을 때 해봐야죠.

 

사실 이곳은 짬뽕이 더 잘하는 집인데 짜장리뷰를 해버렸네요. 다음에는 짬뽕도 리뷰해 볼게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