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천면]경북도청 화덕피자 맛집 드 코르티나 이용 후기[예약 필수]

반응형

경북도청, 경북 안동 풍천에 소재한 맛집인 드 코르티나 다녀오고 이용 후기를 작성합니다.

 

드 코르티나

 

이제 보니 세트메뉴가 있었네요.

 

드 코르티나

 

한적한 통로를 지나고 나니 짜잔~ 화덕피자 전문점 De CORTINA 간판이 등장합니다.

 

드 코르티나

 

드 코르티나는 빈티지한 느낌이 살아있네요.

 

동화에 나올 것 같은 색감입니다.

 

드 코르티나
드 코르티나
드 코르티나

 

크림파스타와 오일파스타, 마르게리따 피자 하나를 주문하였어요.

 

피자 겉면이 살짝 그을린 것이 화덕피자임을 증명하고 있네요.

식기류가 깨끗하고 청결했어요.

치즈, 바질, 채소, 토마토, 올리브 등이 신선하고 탱글탱글했어요.

파스타는 과하게 익거나 설익지 않고 적당했습니다.

피자는 겉은 바삭하지만 속은 촉촉하고 치즈가 듬뿍이었습니다.

 

 

사장님이 친절하십니다. 

전체적인 분위기가 조용하고 소개팅이나 지인들과 함께 들르기 좋은 것 같았어요.

 

드 코르티나는 남자 사장님 한분이서 일하고 계십니다.

테이블이 4개 정도로, 많은 손님을 한꺼번에 받을 수는 없어요.

 

예약제로 운영되고 네이버로 예약하거나 전화 한번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